자주하는질문 1 페이지

고객센터

고객센터 자주하는질문

1
각 텐트별 특징 및 차이점은 무엇인가요?

안녕하세요. 밤하늘글램핑입니다.


각 텐트별 특장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.


1. 은하수

  - 호주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의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여성 고객분들의 선호도가 제일 높은 텐트이며

     오리온/북극성 보다 실내가 좀 더 넓습니다.

  - 텐트 앞 야외 테이블에서 바베큐를 하시면 됩니다.(비오는 날은 파라솔 설치 후 이용 가능)

  - 주차장에 주차 후 오솔길을 따라 이동해야 하며, 주차장에서 제일 가까운 동은 1호, 2호, 3호, 4호 6호 순입니다.

     하지만 거리가 조금 더 먼 4호, 6호는 좀 더 프라이빗하여 커플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.

     (단 은하수 5동은 다른 은하수에 비해 낮은 곳에 위치하여 바로 앞에 주차가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)

  - 커플 추천 동수 : 은하수 1, 4, 6호

  - 가족 추천 동수 : 은하수 2, 3, 5호

     (2가족 추천 동수 : 은하수 2, 3호)


2. 오리온

  - 소나무 숲에 쌓여있는 감각적인 아웃도어 스타일의 텐트로 

     가성비를 추구하는 가족, 친구, 연인 고객에게 선호도가 높은 텐트입니다.

     (타 텐트에 비해 오솔길을 따라 1~2분 더 올라가야 하므로 유아 동반 고객에게는 비추천합니다.)

  - 텐트 앞 야외 테이블에서 바베큐를 하시면 됩니다.(비오는 날은 파라솔 설치 후 이용 가능)

  - 커플 추천 동수 : 오리온 1, 5호

  - 가족 추천 동수 : 은하수 2, 3, 4호

     (2가족 추천 동수 : 오리온 2+3호, 4+5호)


3. 북극성

  - 럭셔리한 테라스(데크)가 연결되어 있는 고급형으로 연인/가족 고객에게 모두 사랑받는 텐트이며,

    럭셔리 테라스 및 타프 시설로 비가 와도 바베큐 이용이 가능하고, 텐트 바로 앞 주차가 가능하여 더욱 편리합니다.

  - 바베큐 테라스 면적까지 고려 시 전 텐트 중에 가장 넓습니다.

  - 북극성 1~5호는 특수 소재로 되어 있어 겨울철 난방에 좀 더 탁월합니다.

  - 북극성 6~10호는 평지에 위치하여 있으며, 반려동물 입장이 가능합니다.


4. 루나

  - 프리미엄 펜션형 글램핑으로 텐트가 부담스러우나 글램핑을 즐기고 싶은 고객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복층형 객실입니다.

  - 예약 시 기준 인원이 4명이며 최대 6명까지 입실이 가능하여 가족이나 친구들끼리 오시는 고객에게 좀 더 경제적입니다.

  - 숙소 바로 앞 데크에서 바베큐 이용이 가능하여 매우 편리합니다.


5. 비너스(카라반)

  - 해외 직수입 카라반으로 연인과 친구들 간 새로운 경험을 추구하는 고객에게 선호되는 숙소입니다.

    넓은 테라스 및 조명 시설로 바베큐 이용이 가능하고, 숙소 바로 앞 주차가 가능하여 더욱 편리합니다.


6. 캐빈하우스

  - 미래 트렌드가 될 캐빈하우스 형태의 숙소로, 바로 앞에 독립적이고 넓은 테라스가 있어서 바베큐 및 휴식에 용이합니다.

    텐트 대비 방음과 방한에 강해서 텐트가 다소 부담스럽지만 캠핑 분위기를 원하시는 분들에게 선호도가 높습니다.

    숙소 근처에 주차가 가능하므로 좀 더 편리합니다.

  - 두 가족/커플 고객은 텐트와 캐빈하우스 하나씩 예약하여 각각의 장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.

     * 북극성 6호, 캐빈하우스 3호가 붙어있어 좋고,  카라반A, 캐빈하우스 3호 조합도 괜찮습니다.








속초밤하늘글램핑

강원도 속초시 장성천길 151
Tel : 033-633-5055 | 계좌번호 : 302-1286-7135-81 NH농협은행(예금주 : 속초밤하늘글램핑)
관리자로그인 메이크24 바로가기
UA-190742426-1